진짜 다이어트 해봄!

비만클리닉 9키로 빼니까 좋은데?

꿈을꾸는나 2023. 6. 23. 14:05
 지방사약을 복용하면
운동과 식단관리를 하고 있는데요
다이어트가 성공에 가까워지니까

 

비만클리닉 9키로 빼니까 좋은데?

 

 

비만클리닉 9키로 빼니까 좋은데?
비만클리닉 9키로 빼니까 좋은데?

 

저는 다이어트를 아직도 열심히 하구 있는데요

살다보니 제가 이렇게 다이어트를 도움 받을날이

오네요 전 평생 저혼자 다이어트할 줄 알았는데

이렇게 도움받아서 다이어트하니까 진짜

좋긴 하더라구요 우선 요요나 부작용이 

나타나지 않는다는게 가장 좋아요

맨날 살에 대한 스트레스가 많았어서

항상 고민이고 이 많은 지방덩어리들을

언제 다 없애나 싶었는데 다행히...

자연과한의원 천안점 지방사약이 

저를 이렇게 도와주네요

그거 아시죠? 진짜 다이어트 하려고

마음 먹으면 먹고싶은거 엄청 많이

늘어나는거... ㅎㅎ

 지방사약을 복용하면 지방사약을 복용하면
 지방사약을 복용하면

 지방사약을 복용하면

 

근데 신기하게 지방사약을 복용하면

먹고싶은게 별로 없어요

식욕이 없어요 그래서 안먹고싶을때도

있는데 너무 안먹으면 나중에 다이어트

다 끝나고 요요나 부작용올까봐 차마

그렇게는 못하고 간단하게 라도 먹는편이에요

그리고 그다음 끼니 먹을 시간이 길다보니

아무것도 안먹고 기다리다가 다음끼니때

폭식할까봐 그렇게 안하려고 해요

지방사약이 식욕억제를 도와주니까

저는 진짜 좋긴하더라구요

사실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게

식욕이잖아요... 그게 잘 안되니까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 포기하는경우가

발생하는거구요,, 

 

비만클리닉에서 다이어트 진료를

받을때도 그렇고 요즘 그냥 있을때도

항상 잘하고 있다 라는 생각이 들어요

혼자서 했으면 빼지 못했을텐데

다행히 9키로 정도 다이어트하니까

마음이 달라지더라구요,,

시선이나 자신감등이 많이 달라졌어요

시선에 엄청 신경쓰고 두려워하고

그랬었는데 살이 빠졌다는 이유로

그런생각도 없어지고 자신감도

거의 바닥이였는데 요즘은 자신감도

생긴거 같아요

운동과 식단관리를 하고 있는데요운동과 식단관리를 하고 있는데요
운동과 식단관리를 하고  있는데요

운동과 식단관리를 하고 있는데요

 

그리고 운동과 식단관리를 하고 

있는데요 일단 운동은 산책과 스트레칭

위주로 하고 있어요 산책은 그냥 출근전에

평소보다 1시간정도 일찍일어나서

30분정도 운동을 하고 준비하고

출근을 해요 스트레칭은 매일 같이

해주고 있어요 산책은 이틀에 한번정도?

일주일에 세번에서 네번정도 하는거

같아요

 

그리고 식단관리는 아침은 요거트나

바나나 사과 이런식으로 돌아가면서

먹구요 점심 저녁에는 밥으로

먹고 있어요 점심에는 보통 나가서

사먹어요 아무래도 회사에서 먹다보니

좀 다양하게 먹는거 같아요

그리고 저녁에는 집에 있는 반찬으로

먹는거 같아요 집에서 먹을 경우

보통 제가 먹고 싶은것과 다이어트 

관련음식으로 해서 먹고 있어요

가리지 않고 먹으려고 해요

다이어트가 성공에 가까워지니까다이어트가 성공에 가까워지니까
다이어트가 성공에 가까워지니까

다이어트가 성공에 가까워지니까

 

야식먹지 않고 폭식만 하지 않는다면

괜찮은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이 두개만

하지 않으려고 노력중이에여

우선 9키로나 살을 빼니까 제가

입고 싶었던 옷들을 입을 수 있어서

매우 행복하더라구요 

 

다이어트가 성공에 가까워지니까

뭔가 심적으로나 정서적으로

많이 좋아진거 같아요

ㅎㅎㅎ 불안했던 마음들이

좋아지는 기분이랄까?

아직 빼야할 살들은 많으니까

더욱 더 최선을 다할 생각이에요~

아직 빼야할 살들은 많으니까아직 빼야할 살들은 많으니까
아직 빼야할 살들은 많으니까

 

 

 

자연과한의원천안

한방 다이어트 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천안점

pf.kakao.com